게시글 검색
2주간의 마지막휴가^^00
콩마담 조회수:1304
2016-02-16 21:35:42
많은 지인들이 추천한 곳이라 믿고 예약하고 2주간 잘쉬다가 갑니다.^^.

조리원 입구부터 소독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청결에 있어 신중히 생각하는 곳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수밖에 었더라구요.
특히 신생아실이 층별로 구별되어 있고, 따로 면회객의 면회시간이 넉넉히 정해져 손님
방문시 부담이 없고, 면회하는 구역이 따로 떨어저있어 아가들 감염에 크게 문제 될게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녁 모자동실 시간이 정해져있는데 매일 그 시간이 신생아실 청소시간입니다.
역시 청결!!

출산전 이곳저곳 알아보면서 조리원마다 쾌적하기 보다는 작은 고시원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미소조리원은 시설대비 가격면에서도 효율적이고,
방 넓이도 넉넉해서 생활하는데 불편함 없이 쉬다가 갑니다.
방마다 노여있는 공기청정기 특히 맘에 들었습니다^^..

간호사 분들이 아가들 수유시간 및 용량도 시간마다 체크하시고,
수유할때 도움주시고 유방관리도 설명해주셔서 초짜인 엄마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퇴원시 가장 걱정이 되는 아기목욕도 통유리로 관찰 할 수 있고
1:1 목욕교육 프로그램이 있어 동영상으로 찍어두고 숙지하기도 했습니다.
1회여서 아쉽긴 했지만, 전문유방관리 선생님의 직접방문 마사지도 좋았습니다.

이용했던 지인들 모두가 밥이 끝내주게 맛있다고 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맛도 맛이지만 이모님들이 친정엄마 같이 하나더 직접 챙겨주시려하는 모습에 마음이
따뜻했습니다. 몸이 힘들때에는 룸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어 도움받았습니다.

조리의 꽃!! 마사지실 선생님들 정말 정말 대 만족하고 갑니다.
저는 너무 맘에 들어서 개인사비 털어 코스로 관리받았는데 돈아깝다는 생각 안들정도입니다.
부종도 많이 빠져서 들어가지도 않던 신발이 다시 맞더라요.ㅜ.ㅜ감동!!
특히 유방관리는 매번 마사지 마지막에 봐주셔서 양도 많이 늘고, 통증경감도 되고
감사하다는 말을 되려 해드리고 싶네요~

다시 와도 될만큼의 시설과 시스템에 기분좋게 정말 잘 쉬다가 갑니다~!!

댓글[0]

열기 닫기